What Does [[ 핑프 .com ]] Mean?

━━━━━━━━━━━━━━━━━━

구글 광고문의 "다크애드"검색 darkad.kr

구글 상위노출 백링크 트래픽 구매 => darkad.shop

━━━━━━━━━━━━━━━━━━


핑프.com

- 유무차별, 크리에이터들 사이에서 나온 말로 유명한 사람과 무명한 사람 차이를 말함.

아 궁금해서 댓들봤는데 아직 아재들만 일어났나봐 ㅠㅠ 젊은이들이여 겟업~

인터뷰 새인물 동정 결혼 부음 알림 개업 인사 기타 기획/특집 어린이는 미래다 전체

안녕하세요. 오늘은 핑프 뜻에 대해서 알아볼려고 합니다. 요즘에 보면 누구나 할 거 없이 신조어를 굉장히 많이 사용합니다.

이런 문제가 아니더라도 선정적이거나 자극적인 내용, 허위 내용 등이 포함된 영상이 유튜브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페이스북과 같은 소셜미디어를 통해 퍼지면서 문제가 될 수 있다는 지적도 나온다.

지금까지 핑프 뜻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이 내용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면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쉽게 이야기해서 자신이 모르는 단어나 궁금증이 있는데 옆사람이나 친구에게 이거 뭐야?? ! ~이건 뭐야? 라고 물어보는 사람이 있지요? 그런 사람을 뜻하는게 핑프 인데요.  

핑프는 인터넷 검색을 위해 손가락조차 움직이지 않고 아무런 노력도 없이 주변 사람에게 뭐든지 물어보는 게으른 사람을 말한다.

이는 간단한 정보를 스스로 검색해보지 않고 주변 사람들에게 단순히 물어보는 사람을 비하하는 뜻으로 손가락이 공주처럼 장식이냐는 뜻을 내포하고 있다.

누리꾼들 사이에서 불륜을 저지르고 있는 남녀의 현장을 포착하면서 만들어진 단어로, 더 이상 부정할 수 없는 상황 등에 자주 쓰이고 있다.

핑거 프린세스 또는 핑거 프린스는 "자신이 간단한 검색을 통해서 얻을 수 있는 정보들을 굳이 질문을 올리는 사이트나 홈페이지 같은 곳에 질문을 하는 행동으로 정보를 얻는 사람들을 말한다고 합니다.

음악.미술 연극.영화 문학출판 종교학술 패션 여행 방송연예 스포츠 전체

거기에서 나온 손가락(핑거)를 합친 손가락이 일을 하지않는다. 손가락 공주님 이라는 핑거 프린세스 그걸 줄임말이 핑프 라고 한답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피카츄 진화과정 어... 배그 여포 뜻 배그... 예비군 여비 get more info 동원예... 축구장 크기 어느정... 참고 참조 둘의 차이...

과한 표현, 필요이상 괴하게 말을 한다거나 잡얘기를 할때 사용한다고 한다. 필요 이상 불필요 발언을 할때

조금만 검색하면 알수 있는데 똑같은 질문을 여러 번 올라오게 되면 핑프라는 댓글이 달리게 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